1. 신청 및 접수 기간: 2015.7.8.(수) 10:00 ~ 7.10.(금) 16:00
2. 추가신청 및 접수기간
가. 휴학: 2015.8.10.(월) 10:00 ~ 8.28.(금) 16:00
나. 복학: 1차 - 2015.7.20.(월) 10:00 ~ 7.22.(수) 16:00
2차 - 2015.8.10.(월) 10:00 ~ 8.12.(수) 16:00
3. 신청서 접수 및 신청자 명부 출력 방법
가. 휴학
1) 신청서 접수 절차(학사 - 학적관리 - 변동관리 - 휴학신청) -> 조회
-> 입영일자/전역일자 확인 -> 체크박스 클릭 -> 저장 -> 완료
2) 신청자 명부 출력(학사 - 학적관리 - 변동관리 - 학적변동 신청자
명부) -> 휴학신청자 명부 -> 접수기관(해당부서) 지정 -> 출력
나. 복학
1) 신청서 접수 절차(학사 - 학적관리 - 변동관리 - 복학신청) -> 조회
->
입영일자/전역일자 확인 -> 체크박스 클릭 -> 저장 -> 완료
2) 신청자 명부 출력(학사 - 학적관리 - 변동관리 - 학적변동 신청자
명
부) -> 복학신청자 명부 -> 접수기관(해당부서) 지정 -> 출력
4. 접수방법 : 접수기간 중 매일 수시로 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5. 군휴·복학 신청 시 유의사항
가. 병적사실확인서류
(
입영
·
전역일자가 기재된
전역증사본
,
주민등록초본
,
병적확인서 중
1
부
)
를 학생 본인이 휴·
복학 신청 시 첨부파일로
업로드 해야 만 휴·복학 신청이 가능(학생 개인사정에 의해 병적사실
확인서류를 첨부파일로 업로드 할 수 없어 방문하는 경우, 각 대학 등
접수 부서에서는 병적사실확인서류를 첨부파일로 업로드 한 후
접수)
나. 전역예정일이 9.25.(금) 이후인 자는 금학기 복학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