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선수강지도 안온사람 클릭~ N

No.479191
  • 작성자 박소연
  • 등록일 : 2016.01.14 00:00
  • 조회수 : 1156

~~~~~~ 아직 메일안보낸 학생들 명단 ~~~~~~~~~~

 

3학년

임희수 배현주 이청아 이치헌 변주연 이가람

 

4학년

정인혜

 

여기에서 복학할껀데 이름없는사람 or 휴학할껀데 이름있는사람 들도 이름 학번 학년 써서

메일로 보내주시면됩니다.

이 공지 잘 보고 꼭 수강꾸러미 20일 부터니깐 19일전까지 꼭

p225@yu.ac.kr 로 잘 읽었다고 확답메일 보내주셔야 선수강지도했다고 인정됩니다.  

 

1. 성적우수장학금은 매학기마다 퍼센테이지가 달라지지만 보통은 10명에서 12명이 받습니다.

그러나 성적우수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 전공이나 수업자체를 적게들어서 성적이 잘나오는 학생도

있기에 시각디자인학과에서는 전공 8학점 이상 을 들어야만 성적우수장학금을 받을 수 있 는 자격이 주어집니다. 

 

2. 이번 학기부터 수강신청을 할 때 20명으로 제한 을 둘 겁니다. 어느 한반에 치우치지 않기 위함이니 그 수업을 듣고싶은데 못들어 간다고 해서 바로 교수님이나 시간강사 선생님께 연락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.

 

3. 시간표에  전공핵심 글로컬브랜딩디자인 수업 이  하나만 개설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이 수업은 학생들이 많으면 분반을 할 예정 이기 때문에 수강꾸러미 할 때 글로컬브랜딩디자인 수업 듣고 싶은 학생들은 일단 넣으시면 됩니다. 그래픽디자인 수업 도 마찬가지입니다.  

 

4. 수업 중 크리에이티브일러스트레이션 수업도 두반만 개설 되어있습니다. 이 수업을 아마 학생들이 많이 들을 것 같은데 나머지 한반은 화요일 오전에 개설될 예정 이니 이 수업을 듣고싶다 하는 학생들은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세요. 20명만 받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