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(장학금)2017-2학기 장학사정관 장학금 신청 안내 N

No.479229
  • 작성자 이지혜
  • 등록일 : 2017.10.16 15:12
  • 조회수 : 576


2017-2학기 장학사정관 장학금 신청 안내

1. 시행목적

  . 갑작스런 가정환경 및 경제사정의 변화 등으로 학비 마련이 어렵거나 학업에 충실하기 힘든 환경에 놓인 학생에게 장학사정관 상담을 통한 장학금 지원

  . 장학금 지원을 통한 일시적 가계곤란 학생의 학업 지속성 유지

    

2. 신청기간 : 2017.10.16.() ~ 2017.11.21.() 17:00

    

3. 신청자격 : 다음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

  . 신청기간 현재 정규학기 이내의 학부 재학생(휴학생 및 외국인 제외)

  .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고, 직전학기 성적이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

  . 장학금 지급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   

4. 신청유형 : 아래 신청유형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

  . 최근 12개월 이내 부모의 실직 또는 파산 등으로 가계가 곤란한 경우

  . 최근 12개월 이내 부모의 사망으로 가계가 곤란한 경우

  . 부모의 1년 이상 장기 투병(중증질환, 희귀난치성 질환 등)으로 가계가 곤란한 경우

  . 자연재해 등 천재지변으로 가계가 곤란한 경우

  . 기타 학비 지원이 필요하다고 장학사정관이 판단하여 추천한 경우

    

5. 신청 및 선발절차 : 장학팀으로 학생 직접 서류 제출(문의 : 810-1148)


신청

학생면담

장학사정

장학금 지급

학생

지도교수 또는

학부()

장학위원회

장학팀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서류 작성

(제출서류 포함)

면담 및 추천

심사 및 선발

장학금 지급

10~11

11~12

12월중

2017.1월중

    

6. 제출서류 : 2017.09.16. 이후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증명서만 인정

  . 공통 제출서류(세부 양식은 추후 안내)

    1) 장학금 신청서

    2) 가계곤란 사유서

    3) 학부()장 또는 지도교수 추천서

    4) 가족관계증명서(부 또는 모 명의)

    5) [URP학생종합정보시스템-등록관리-학생입금계좌등록] 등록 필수


첨부파일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