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각 대학에서는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고, 교과목 담당교수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시어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수업기간 : 2018.6.22.(금) ~ 7.12.(목), 15일간(토, 일, 공휴일 제외) 2. 대상자 :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중 하기 계절학기 수강 희망자(군 휴학생은 제외, 단 전역자는 전역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시 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함) 3. 수강신청 가. 기간 : 2018.5.23.(수) 09:00 ~ 5.25.(금) 17:00 나. 장소 :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. 방법 :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→"계절학기 수강신청" 배너 클릭 라. 수강신청 가능학점 : 최대 6학점 마. 시간표 조회 : URP종합정보→수업관리→시간표/수업계획서 조회 바. 유의사항 1)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 수강료 미 납부자의 수강내역은 삭제됨 2) 재이수 신청 범위는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여 6학점 이내 3) 2018학년도 1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로 학점취득하여 졸업학점 충족하여도 2018.8.졸업 불가능
4. 수강료 납부 가. 기간 : 2018.6.4.(월) ~ 6.5.(화) 09:00 ~ 16:00 나. 방법 : 은행 직접 납부 및 본인 가상계좌에 의한 인터넷(폰)뱅킹 다. 고지서 출력 : URP종합정보→등록관리→계절학기고지서 출력 라. 장소 :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마. 수강료 : 1학점(시수) 당 90,000원 5. 폐강 구분 | 폐강 일정 | 폐강 기준 | 1차 폐강 | 2018.5.31.(목) | 수강신청 후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(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) | 2차 폐강 | 2018.6.7.(목) | 수강료 납부 후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(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) |
6.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료 납부 가. 정정 및 추가 신청기간 : 2018.6.8.(금) 09:00 ~ 6.11.(월) 17:00 나. 수강료 납부 : 2018.6.14.(목) ~ 6.15.(금) 09:00 ~ 16:00 7. 성적처리 가. 성적입력 : 2018.7.12.(목) 10:00 ~ 7.15.(일) 24:00 나. 성적열람 및 정정 : 2018.7.16.(월) 10:00 ~ 7.17.(화) 17:00 붙임 2018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안내문 1부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