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일정 안내
LINC+사업 종료로 인해 다른 학기에 비해 CDP 일정이 전체적으로 앞당겨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① 9월 16일 :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, 엑셀 관리파일 제출 ▶ 메일로 제출 요청
② 10월 초 : 서류검토 후 각 조별 배정 예산 안내
③ 11월 18일 : 예산집행 마감
④ 12월 9일 : 결과보고서(한글파일▶ 교내우편으로 제출 요청)+결과물(PDF, PPT파일▶ 메일로 제출 요청) 제출
* 2021-2학기 CDP의 지원기간은 9/1 ~ 11/19 입니다.
예산 집행이 급한 학부(과)의 경우 팀을 구성하는대로 재료비 구입이 가능합니다.
(9/1 이 후 결제한 재료비 영수증 처리 가능)
단, 환급은 수업일수 1/4선 이 후 처리되는 점 안내드립니다.
2. 안내사항
① 복수전공/부전공자의 경우 본 전공이 LINC+사업단 참여 학과인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.
참고를 위해 LINC+사업단 참여학부과 파일을 보내드리니 확인하시면 됩니다.
(본 전공이 LINC+사업단 미참여학과인 경우 수업 수강은 가능하지만, 예산 지원 불가)
② 1. 일정 안내 부분에 언급한대로, LINC+사업 종료로 인한 전체적인 일정이 조금씩 당겨졌습니다.
학생들이 재료비 집행 서류를 예산 기한 내에 반드시 1건 이상 제출할 수 있도록 안내 요청드립니다.